소개: 달에 위치한 물류 회사 (주)옥토끼는 회사 규모가 크다 보니 자체적으로 정비 팀을 운영하고 있다. 일손이 부족해 밥 먹듯이 잔업을 해야 했던 정비-18팀은 신입이 온다고 해서 한껏...더보기
소개: 달에 위치한 물류 회사 (주)옥토끼는 회사 규모가 크다 보니 자체적으로 정비 팀을 운영하고 있다. 일손이 부족해 밥 먹듯이 잔업을 해야 했던 정비-18팀은 신입이 온다고 해서 한껏 기대에 부풀어있었다. 그런데, 그 신입은 인간이 아니고 로봇이었다. 그것도 정비 업무에는 전혀 적합해 보이지 않은, 분홍색 머리의 앳된 소녀 같은 모습이었다. 팀원들은 처음엔 폭동이라도 일으킬 것처럼 화를 냈지만 서서히 그 존재에 빠져들었다.
(같은 제목으로 연재되었던 것을 중단편으로 묶었습니다.)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달에 위치한 물류 회사 (주)옥토끼는 회사 규모가 크다 보니 자체적으로 정비 팀을 운영하고 있다. 일손이 부족해 밥 먹듯이 잔업을 해야 했던 정... 더보기달에 위치한 물류 회사 (주)옥토끼는 회사 규모가 크다 보니 자체적으로 정비 팀을 운영하고 있다. 일손이 부족해 밥 먹듯이 잔업을 해야 했던 정비-18팀은 신입이 온다고 해서 한껏 기대에 부풀어있었다. 그런데, 그 신입은 인간이 아니고 로봇이었다. 그것도 정비 업무에는 전혀 적합해 보이지 않은, 분홍색 머리의 앳된 소녀 같은 모습이었다. 팀원들은 처음엔 폭동이라도 일으킬 것처럼 화를 냈지만 서서히 그 존재에 빠져들었다.
(같은 제목으로 연재되었던 것을 중단편으로 묶었습니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