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세계가 침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란 속에서 갈등하다가 공멸했습니다. 몇몇 사람이 살아남아 높은 땅으로 가서 살았죠.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혼란 이전에 바다 깊은 곳으...더보기
소개: 세계가 침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란 속에서 갈등하다가 공멸했습니다. 몇몇 사람이 살아남아 높은 땅으로 가서 살았죠.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혼란 이전에 바다 깊은 곳으로 향했었습니다. 바다를 연구하고, 멸망을 막기 위해서였죠. 숭고한 의지였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상이 멸망했고, 바닷속의 사람들은 그 곳에 오래도록 머물러야만 했습니다.
백 년 정도를요.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세계가 침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란 속에서 갈등하다가 공멸했습니다. 몇몇 사람이 살아남아 높은 땅으로 가서 살았죠. 그러나 어떤 ... 더보기세계가 침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란 속에서 갈등하다가 공멸했습니다. 몇몇 사람이 살아남아 높은 땅으로 가서 살았죠.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혼란 이전에 바다 깊은 곳으로 향했었습니다. 바다를 연구하고, 멸망을 막기 위해서였죠. 숭고한 의지였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상이 멸망했고, 바닷속의 사람들은 그 곳에 오래도록 머물러야만 했습니다.
백 년 정도를요.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