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아주 오래 전에 어느 분께서 진행해 주신 삼국지 합작 때 죽음 테마로 쓴 글입니다. 조조가 가후를 불러다 냅다 조앙 얘기를 합니다. 너무 늙어서... 더보기아주 오래 전에 어느 분께서 진행해 주신 삼국지 합작 때 죽음 테마로 쓴 글입니다.
조조가 가후를 불러다 냅다 조앙 얘기를 합니다. 너무 늙어서 말 통하는 얘기 상대가 서로 밖에 없는 노인 둘이 서로 긁어대고 있습니다.
저는 삼국지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고 이게 정사에 맞는지 연의에 맞는지 고증이 어떤지 등을 따지지 않습니다.
아시는 바와 다른 부분이 보여도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부디 너그럽게 넘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