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회사에 입사만 하면 몸이 아픈 조. 그에게는 사랑하는 아내가 있다. 아내는 조 대신 가계를 책임지게 되면서 야근과 외박이 조금씩 잦아진다. 건강이 계속 악화면서 조는 집에 있는 시...더보기
소개: 회사에 입사만 하면 몸이 아픈 조. 그에게는 사랑하는 아내가 있다. 아내는 조 대신 가계를 책임지게 되면서 야근과 외박이 조금씩 잦아진다.
건강이 계속 악화면서 조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홀로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는 자꾸만 외롭다.
그러던 어느 날. 아내에게 남자가 생긴 것일까? 수상한 문자와 통화… 조는 뭔가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채는데…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회사에 입사만 하면 몸이 아픈 조. 그에게는 사랑하는 아내가 있다. 아내는 조 대신 가계를 책임지게 되면서 야근과 외박이 조금씩 잦아진다. 건강... 더보기회사에 입사만 하면 몸이 아픈 조. 그에게는 사랑하는 아내가 있다. 아내는 조 대신 가계를 책임지게 되면서 야근과 외박이 조금씩 잦아진다.
건강이 계속 악화면서 조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홀로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는 자꾸만 외롭다.
그러던 어느 날. 아내에게 남자가 생긴 것일까? 수상한 문자와 통화… 조는 뭔가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채는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