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오델른 제국의 강대한 공작가 ‘체라도트’는 제국이 건국된 이래로 대대손손 악마와 계약해온 가문이다. 황실과 귀족들은 악마와 계약한 그 힘으로 공작가가 제국을 ...더보기
소개: 오델른 제국의 강대한 공작가 ‘체라도트’는 제국이 건국된 이래로 대대손손 악마와 계약해온 가문이다. 황실과 귀족들은 악마와 계약한 그 힘으로 공작가가 제국을 위해 희생하도록 했고, 그 결과 공작가는 악마의 어둠에 넘어가 몰락의 위기에 처한다. 공작가의 마지막 핏줄이자 유일한 공녀 엘른 드엘 체라도트는 자신의 가문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서 악마와의 계약을 자신이 끊어내려고 한다. 그리하여 그녀는 직접 지옥으로 향하는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오델른 제국의 강대한 공작가 ‘체라도트’는 제국이 건국된 이래로 대대손손 악마와 계약해온 가문이다. 황실과 귀족들은 악마와... 더보기오델른 제국의 강대한 공작가 ‘체라도트’는 제국이 건국된 이래로 대대손손 악마와 계약해온 가문이다. 황실과 귀족들은 악마와 계약한 그 힘으로 공작가가 제국을 위해 희생하도록 했고, 그 결과 공작가는 악마의 어둠에 넘어가 몰락의 위기에 처한다. 공작가의 마지막 핏줄이자 유일한 공녀 엘른 드엘 체라도트는 자신의 가문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서 악마와의 계약을 자신이 끊어내려고 한다. 그리하여 그녀는 직접 지옥으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