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저승사자 김혁이 40년 미래에선 어떤 활약을 할까? 그런 상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김혁은 어떤 이상하고 어두운 곳에서 깨어나고 자신이 누군지 모른다. 타임머신, 연구소, 과학자...더보기
소개: 저승사자 김혁이 40년 미래에선 어떤 활약을 할까?
그런 상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김혁은 어떤 이상하고 어두운 곳에서 깨어나고 자신이 누군지 모른다.
타임머신, 연구소, 과학자들, 악마, 저승자가, 좀비 이 모든 이야기를 버무려 보면 어떨까… 되든 안되든 GO!
1편의 김혁 외에 더 많은 저승사자들이 출현할 예정이다.
(주의- 아직 쓰는 중이라 결말은 작가 자신도 모름. 언제 끝날지도 모름.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도 모름. ) 접기
저승사자 김혁이 40년 미래에선 어떤 활약을 할까? 그런 상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김혁은 어떤 이상하고 어두운 곳에서 깨어나고 자신이 누군지... 더보기저승사자 김혁이 40년 미래에선 어떤 활약을 할까?
그런 상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김혁은 어떤 이상하고 어두운 곳에서 깨어나고 자신이 누군지 모른다.
타임머신, 연구소, 과학자들, 악마, 저승자가, 좀비 이 모든 이야기를 버무려 보면 어떨까… 되든 안되든 GO!
1편의 김혁 외에 더 많은 저승사자들이 출현할 예정이다.
(주의- 아직 쓰는 중이라 결말은 작가 자신도 모름. 언제 끝날지도 모름.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도 모름. )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