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영주 자리를 계승한 한 남자가 있었다. 그리고 마을에서 벌어진 축제의 날. 영주는 축제 마지막 날 밤, 죽음을 각오하고 아내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으려고 한다. 하지만 아내는 이...더보기
소개: 영주 자리를 계승한 한 남자가 있었다. 그리고 마을에서 벌어진 축제의 날.
영주는 축제 마지막 날 밤, 죽음을 각오하고 아내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으려고 한다.
하지만 아내는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에게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이야기는 그들이 처음 만나게 된 과거로 거슬러 올라간다…
영주 자리를 계승한 한 남자가 있었다. 그리고 마을에서 벌어진 축제의 날. 영주는 축제 마지막 날 밤, 죽음을 각오하고 아내에게 자신의 비밀을 ... 더보기영주 자리를 계승한 한 남자가 있었다. 그리고 마을에서 벌어진 축제의 날.
영주는 축제 마지막 날 밤, 죽음을 각오하고 아내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으려고 한다.
하지만 아내는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에게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이야기는 그들이 처음 만나게 된 과거로 거슬러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