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일본 아무개씨의 여름 별장, 사람 죽은 재수 없는 집, 그 집에 살았다는 이유만으로도 모진 욕을 들어먹게 한 달갑지 않은 집…. 목화의 머릿속엔 온갖 잡생각이 떠다녔다. 몇 다리 ...더보기
소개: 일본 아무개씨의 여름 별장, 사람 죽은 재수 없는 집, 그 집에 살았다는 이유만으로도 모진 욕을 들어먹게 한 달갑지 않은 집…. 목화의 머릿속엔 온갖 잡생각이 떠다녔다. 몇 다리 건너서, 동네 친구들이나 혹은 아버지로부터. 소문은 아주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거리를 좁혀왔다. 실패했더라도 목화는 작가였다. 본능적으로 그 사이에서 이야기가 될만한 것들을 찾아 헤맸다.
일본 아무개씨의 여름 별장, 사람 죽은 재수 없는 집, 그 집에 살았다는 이유만으로도 모진 욕을 들어먹게 한 달갑지 않은 집…. 목화의 머릿속엔... 더보기일본 아무개씨의 여름 별장, 사람 죽은 재수 없는 집, 그 집에 살았다는 이유만으로도 모진 욕을 들어먹게 한 달갑지 않은 집…. 목화의 머릿속엔 온갖 잡생각이 떠다녔다. 몇 다리 건너서, 동네 친구들이나 혹은 아버지로부터. 소문은 아주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거리를 좁혀왔다. 실패했더라도 목화는 작가였다. 본능적으로 그 사이에서 이야기가 될만한 것들을 찾아 헤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