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히라스 알키비르

  • 장르: 판타지 | 태그: #액션 #전쟁 #정통판타지
  • 분량: 8회, 252매
  • 소개: 저 찬란했던 통일국가 ‘신성 제국’이 악독한 ‘비스페아르’ 왕국에 의해 멸망한 뒤, 살아남은 인간들은 동쪽에 결집해 비스페아르에 맞서 싸운다. 오랜 전쟁은 결국 인간의 승리로 끝났... 더보기
작가

작품 소개

저 찬란했던 통일국가 ‘신성 제국’이 악독한 ‘비스페아르’ 왕국에 의해 멸망한 뒤, 살아남은 인간들은 동쪽에 결집해 비스페아르에 맞서 싸운다. 오랜 전쟁은 결국 인간의 승리로 끝났지만, 전쟁 후 건국된 ‘페스투카’ 제국은 ‘십자회’를 제외한 모든 종교를 박해, 추방한다.

추방자들은 자유를 찾아 폐허가 된 옛 신성 제국의 땅으로 향한다. 이젠 괴수들과 이종족의 땅이 돼버린 그들의 고향으로…….

그후 백 년. 피비린내 나는 투쟁을 거듭해 마침내 새로운 땅에 정착한 ‘키프로스’ 왕국. 그러나 그들의 땅을 원하는 ‘오크’ 족과 이제 옛 신성 제국의 땅을 회복하길 바라는 페스투카 제국과의 전쟁으로 왕국은 위기를 맞게 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왕국. 그리고 그런 조국을 구원할 전설적인 영웅 ‘드히라스 알키비르’와 키프로스 기사들의 이야기!


작품 분류

판타지

작품 태그

#액션 #전쟁 #정통판타지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8회) 200자 원고지 252매

등록 / 업데이트

18년 10월 / 18년 10월

작가의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