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미

  • 장르: SF | 태그: #트랜스휴먼
  • 평점×5 | 분량: 98매
  • 소개: 리멤버 미 Remember me 미래, 트랜스 휴먼이 일상화된 시대. 트랜스 휴먼에 반대하는 사람들과 찬성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쟁이 벌어진다. 전 행성계에 벌어진 전쟁은 참혹한 ... 더보기

작품 소개

리멤버 미 Remember me
미래, 트랜스 휴먼이 일상화된 시대. 트랜스 휴먼에 반대하는 사람들과 찬성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쟁이 벌어진다. 전 행성계에 벌어진 전쟁은 참혹한 결과를 만들어내었으나 결국 반대자들을 행성 알레프-17에 몰아넣는데 성공한다.
연합군 사령부의 우주 함대 지휘관 은수에게 내려진 명령은 알레프-17의 궤도 엘리베이터를 파괴하는 것. 궤도 엘리베이터가 파괴되면 반란군이 항복할 것이라는 계산이 깔려있다.
은수는 독립 함대를 이끌고 알레프-17 행성으로 간다. 그러나 그곳에서 반란군 최고 사령관 아크의 저항에 직면한다. 아크는 연합군 우주 함대를 몇 번이나 격파한 군인이다. 그의 지휘 능력은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아크는 은수를 회유하려고 하지만 은수는 이를 거부한다. 결국 행성을 두고 전투가 벌어진다. 순양함이 불타고 전함이 행성 표면으로 추락한다. 수천, 수만 명의 사람이 죽어나간다.
은수는 여러 번의 난관을 겪으며 궤도 엘리베이터를 공격하는데 성공하지만, 최첨단 과학 기술의 총아인 궤도 엘리베이터는 꼼짝도 하질 않는다.


작품 분류

SF

작품 태그

#트랜스휴먼

평점

평점×5

등록방식 / 분량

중단편, 200자 원고지 98매

등록 / 업데이트

17년 12월 / 17년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