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왕자의 어른을 위한 이솝 우화

  • 장르: 판타지, 기타 | 태그: #파랑왕자 #어른 #이솝 #우화 #동화 #판타지 #일요일연재
  • 분량: 2회, 46매
  • 소개: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접해본 이솝 우화. 그 단순하고 교훈적인 이야기들이 어른이 된 지금, 당신의 가슴 속에 다시금 깊은 울림을 주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파랑왕자의 어... 더보기

작품 소개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접해본 이솝 우화. 그 단순하고 교훈적인 이야기들이 어른이 된 지금, 당신의 가슴 속에 다시금 깊은 울림을 주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파랑왕자의 어른을 위한 이솝 우화>는 평범한 동화가 아닌, 판타지의 색채를 더해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로 재탄생한 이솝 우화입니다.

당신이 알고 있던 이야기 속의 동물들이 이제는 감정을 지닌 캐릭터로, 그들의 모험과 갈등, 사랑과 배신을 통해 더 깊은 인생의 진리를 탐구합니다. 각 장마다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현대 사회의 여러 문제와 맞닿아 있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 작품은 단순히 읽는 재미를 넘어, 마음의 휴식을 주고, 때로는 인생의 방향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파랑왕자의 어른을 위한 이솝 우화>와 함께 동화 속 깊이 숨겨진 어른들을 위한 진정한 메시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작품 분류

판타지, 기타

작품 태그

#파랑왕자 #어른 #이솝 #우화 #동화 #판타지 #일요일연재

작품 성향

아직 작품 성향 분석을 위한 데이터가 부족합니다.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2회) 200자 원고지 46매

등록 / 업데이트

8월 4일 / 8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