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속의 우주

  • 장르: SF, 추리/스릴러
  • 분량: 1회, 15매
  • 소개: 의식주가 집에서 모든 것이 가능한 시대. 사람들은 이제 집 안에 머물며, 집에 있는 컴퓨터로 모든 것을 조종하는 세상이다. 컴퓨터 속 세상은 넓디넓은 우주 속에 한 부분으로 존재하... 더보기

작품 소개

의식주가 집에서 모든 것이 가능한 시대. 사람들은 이제 집 안에 머물며, 집에 있는 컴퓨터로 모든 것을 조종하는 세상이다. 컴퓨터 속 세상은 넓디넓은 우주 속에 한 부분으로 존재하며, 그 안에서 벌어지는 전투는 점점 현실을 침범하기 시작한다.

전투를 치르면서 사람들은 점차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다르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가상 세계 속에서 진정한 현실을 찾아가는 과정은 이 작품의 중심 이야기다. 가상 현실의 전쟁이 격화될수록, 인간들은 현실에서의 자신의 존재를 지키기 위해 코어를 찾아 나선다.

“집 속의 우주”는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를 넘나들며, 인간의 본질과 존재에 대한 깊은 질문을 던진다. 가상 세계에서 현실을 찾아가는 여정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스릴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작품 분류

SF, 추리/스릴러

작품 성향

아직 작품 성향 분석을 위한 데이터가 부족합니다.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1회) 200자 원고지 15매

등록 / 업데이트

6월 10일 / 6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