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란드 – 안개꽃 피는 밤

  • 장르: 판타지
  • 평점×5 | 분량: 104매
  • 소개: [아마란드 번외편 – 여름특집 호러편] 본편 연재 전 맛보기 삼아 마련한 번외편입니다. 본편과 연결되는 요소가 있긴 하지만 읽는데 방해되진 않을 겁니다. 즐거운 감상 되... 더보기
작가

작품 소개

[아마란드 번외편 – 여름특집 호러편]

본편 연재 전 맛보기 삼아 마련한 번외편입니다. 본편과 연결되는 요소가 있긴 하지만 읽는데 방해되진 않을 겁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소개]

라드
주인공. 짧은 흑갈색 머리, 훤칠한 키와 탄탄한 근육,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인간. 체격에서 나오는 강한 힘과 늘 연마하는 검술을 믿고 모험가 생활 중. 잔걱정이 없어 낙천적이고 능글맞은 편이나 기질이 순수하고 선함. 직감이 좋고 강심장이라 급박한 상황에서 진가를 발휘함. 하지만 일단 저지르고 보는 편이라 그 뒤처리 때문에 파트너 그린에게 번번이 구박받음.

그린
여주인공. 검은 긴머리에 청록색 눈. 라드와 함께 있으면 그다지 커 보이지 않지만 키가 큰 편. 몸의 비율이 잘 짜여있어 타고난 균형 감각과 날렵한 몸놀림이 장기. 나침반을 다룰 줄 알아 길잡이의 역할로서 라드와 콤비를 이룸. 원래부터 모험가는 아니었으나 위기에 처했을 때 묵묵히 도와준 라드에게 호감을 느껴 동행하게 됨. 계획성이 투철하고 머리가 좋은 편으로 빈틈 하나 없을 것 같지만 의외로 허점투성이.


작품 분류

판타지

평점

평점×5

등록방식 / 분량

중단편, 200자 원고지 104매

등록 / 업데이트

17년 7월 / 17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