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하선녀도

  • 장르: 판타지, 역사 | 태그: #타임리프 #1800년대
  • 평점×235 | 분량: 46회, 989매 | 성향:
  • 소개: 세간으로부터 ‘불세출의 천재’라는 극진한 찬사를 들어온 화가, 이즈미 세이시로. 한때는 그 재능이 마치 운명처럼 자신을 찾아왔노라고 굳게 믿어왔던 그였으나. 자신을 향한 속세의 찬... 더보기

작품 소개

세간으로부터 ‘불세출의 천재’라는 극진한 찬사를 들어온 화가, 이즈미 세이시로.
한때는 그 재능이 마치 운명처럼 자신을 찾아왔노라고 굳게 믿어왔던 그였으나.
자신을 향한 속세의 찬사가 그저 얄팍한 교양의 껍데기에 지나지 않는다는 잔혹한 사실을 깨닫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세간의 명성을 뿌리치고 오로지 참된 예술만을 좇겠다는 일생의 목표는 덧없는 환상이었을까, 젊은 예술가의 객기였을까?
홋카이도의 깊은 산속에 틀어박혀 얼굴 없는 화가가 되어버린 그였지만.
보름달이 처연하게 비치는 그의 화실에 이름 모를 여인이 문을 두드려온다.

다음 보름달이 뜨기 전까지 티끌만큼의 흠결조차 없는 완벽한 역작을 만들어달라는 여인의 청.
그러나 운명의 장난인지 다음 보름달이 뜨는 일은 없었고.
시한부의 삶을 살던 세이시로는 반복되는 한 달 속에서 끝도 없이 붓을 적신다.

과연 그는 끝없는 영원 속에서 불후의 명작을 그려낼 수 있을 것인가.

영원히 뜨지 않는 보름달 아래에서 그를 기다리는 것은 과연 설녀인가, 선녀인가?

타임리프 공모전 제출작입니다.


작품 분류

판타지, 역사

작품 태그

#타임리프 #1800년대

작품 성향

대표 성향: 감성

평점

평점×235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46회) 200자 원고지 989매

등록 / 업데이트

23년 2월 / 23년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