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당신은 지금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그럼에도 연애사가 엉망이었다면, 아직 여사친 주식회사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자본주의 사회니 솔직히 계약금은 꽤 된다. 하지만 가입하는 순간, 맞춤형 여사친이 당신의 연애를 책임져준다. 과학과 인문학에 기반한 기발한 심리와 행동분석 전략으로 소개팅 애프터 100% 달성. 마음에 두고 있던 상대와의 연애도 돈만 더 얹어 추가계약을 한다면 100% 성공 보장. 단, 연애 상대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면 계약은 달성된 것으로 간주, 여사친 서비스는 종료된다.

어느날 우연히 걸려온 여사친주식회사의 가입권유 전화.

방송사 편성업무를 하는 유진은 여사친 서비스에 점점 빠져든다. 담당 여사친은 유진과 정반대 성격의 깨발랄한 미나. 미나의 섬세한 코치로 유진은 평소 마음에 담아둔 회사 후배, 한나와 연애도 성공하는가 했지만… 기묘한 분위기의 담당 여사친 미나에게 자꾸만 끌린다.

아! 이건 계약위반인데!

그런데…

여사친 주식회사와의 계약에 즈음하여 유진을 둘러싸고 연이어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들. 흩어진 단서들을 모아가던 그는, 믿기 어려운 세력 다툼의 소용돌이에 놓여져 있음을 깨닫는다. 사건을 추적해가며 아픈 과거 때문에 약으로 봉인해온 능력을 깨달은 그는, 결국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능력을 폭발시키기로 결심한다. 과연 유진의 능력은 무엇이며, 여사친주식회사와 거대 제약회사의 음모는?

유진은 닥쳐온 위기를 극복하고 잃어버린 기억과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작품 분류

로맨스, 추리/스릴러

작품 태그

#여사친주식회사 #로맨스스릴러 #연애 #기술 #초능력 #미스테리 #심리 #SF #과학 #하드SF

작품 성향

대표 성향: 참신

평점

평점×210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31회) 200자 원고지 643매

등록 / 업데이트

22년 6월 / 22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