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북한 정권은 후계자 문제로 불안정해져서 사실상 내부 붕괴, 남한과의 흡수 통일이 이루어진다.
통일 한국은 한반도의 혼란을 수습하고, 중국을 견제하고 싶었던 미국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다시 전성기를 맞는다.
통일 한국의 경제는 호황을 누리나, 연속되는 정권의 교체에도 불구하고 서울및 수도권의 집값을 잡는데 실패하게 된다.
그때 어떤 대통령이 말했다.
“우리가 공간이 없지 돈이랑 기술이 없습니까? 까짓거 서울을 쌓죠! 모두 서울에 살 수 있도록 층을 쌓으면 되는 겁니다!”
그의 정신나간 계획은 명백히 무너질 바벨탑이였다.
하지만 미국과 중국의 세계 3차 대전, 비화생방 병기 N4 병기의 침식. 한반도의 재분단.
그것들이 계층도시 서울 7층을 한민족의 방주로 만들었다..

50년간 서울을 총과 칼로 지배하던 군사 독재자 강우진 대총통이 자살했을때, 이야기는 시작되었다.


작품 분류

판타지, SF

평점

평점×290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58회) 200자 원고지 1,886매

등록 / 업데이트

21년 4월 / 21년 4월

작가의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