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에는 설렁설렁 살려고 합니다.

  • 장르: 로맨스, 일반 | 태그: #타임리프 #첫연재 #발퀄 #불쏘시게
  • 평점×4 | 분량: 2회, 25매
  • 소개: 만약 당신이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무엇을 할건가? 누군가에게 이런 질문을 던진다면, 아주 높은 확률로 로또, 주식, 비트 코인을 살 거라고 할 것이다. 물론 나라도 그럴 것이... 더보기
작가

작품 소개

만약 당신이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무엇을 할건가?
누군가에게 이런 질문을 던진다면, 아주 높은 확률로 로또, 주식, 비트 코인을 살 거라고 할 것이다. 물론 나라도 그럴 것이고.
솔직히 과거로 돌아간다고 해도, 운에 의존하는 게임–주식, 로또, 비트코인–에서 이기는 것 말고는 별 쓸모는 없어보인다. 아마 저런 상상을 할 시기에는, 이미 공부를 할 머리는 굳었겠고, 과거의 인간관계도 이미 리셋된지 오래일 것이니 말이다.
그렇다면 여기서 문제를 하나 내보도록 하겠다. 만약 당신이 비트코인도 떡락한 고등학교 2학년 때로 돌아간다면, 그것도 주식도 로또도 관심 없었기에 일확 천금도 꿈꾸지 못한다면 과거로 돌아가서 무엇을 할 것인가?
반올림 군필 아저씨는 이렇게 말한다. 주식이나 로또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지지 않은 자신을 한탄하며 학교 도서관에서 닥치고 공부나 하라고.


작품 분류

로맨스, 일반

작품 태그

#타임리프 #첫연재 #발퀄 #불쏘시게

평점

평점×4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2회) 200자 원고지 25매

등록 / 업데이트

20년 8월 / 20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