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1부] 그것이 사랑이라면
십대 남녀 은혁과 혜아가 만나 풋사랑을 시작하지만 은혁이 군대에 간 사이 혜아는 미국으로 떠나 종적을 감춘다.

[2부] 슬픈 재회
7년 후, 유명 가수 백시현의 아내가 되어 한국으로 돌아온 혜아를 경호하게 된 은혁. 혜아는 그를 기억하지 못하는데…… 해리성 정체 장애를 가진 그녀는 3개의 가짜 인격을 가졌다. 본 인격 혜아는 그 안에 숨어서 밖으로 나오질 못하고.

[3부] 최면 여행
혜아는 왜 사랑해 마지 않던 은혁을 떠났으며 무슨 일이 있었기에 다중 인격을 갖게 된 것일까…… 결국 그녀의 과거를 마주한 은혁은 혜아가 과거의 상처로 부터 벗어나 본래의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함께 최면 여행을 떠난다.

[4부] 그대, 나의 솔베이지를 위하여
마약, 강간, 폭력, 죽음 그리고 기업비리까지 얽힌 과거…… 과연 사랑으로 그 모든 것을 극복해 낼 수 있을까. 그리고……


작품 분류

로맨스

작품 태그

#피폐 #힐링 #첫사랑 #순애보 #짠내 #눈물 #트라우마

작품 성향

아직 작품 성향 분석을 위한 데이터가 부족합니다.


평점

평점×4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43회) 200자 원고지 1,147매

등록 / 업데이트

19년 12월 / 20년 2월

작가의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