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정개미

  • 장르: 판타지, SF | 태그: #스페이스오페라 #전쟁
  • 분량: 3회, 89매
  • 소개: 연방 헌법 제39조- 연방 수호 및 치안 유지의 의무:모든 연방령 시민들은 연방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연방군에 입대, 또는 이에 준하는 노동을 통해 연방 영토 수호 및 치안 유지... 더보기
작가

작품 소개

연방 헌법 제39조- 연방 수호 및 치안 유지의 의무:모든 연방령 시민들은 연방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연방군에 입대, 또는 이에 준하는 노동을 통해 연방 영토 수호 및 치안 유지에 이바지할 의무를 진다.

연방 병역법 제16조:연방령 남성 중 신체와 정신에 질병이 없으며 대학에 진학하지 아니한 자들은 연방방위군, 또는 연방치안유지부대 소속으로 24개월 간 복무할 의무를 진다. 단, 대학 또는 그 이상의 고등교육을 받는 자에 한하여 복무를 연기할 수 있다.
————————————————————————————————————————————————————-
21세기 후반, 온 인류는 통일한 통합인류연방의 보호 아래 오염된 지구를 떠나 우주에 성공적으로 정착했다.

그러나 인류는 모일수록 분쟁을 일으키는 동물이었고, 잦은 분쟁으로 인하여 연방은 와해의 길에 빠진다. 이에 연방은 모든 남성들을 치안 유지와 연방 수호라는 명목 아래 징집하여 사회 안정화를 노린다.

2082년. 전대미문의 거대 벌레들의 습격으로 연방은 설립 이래 최초로 행성 단위 피해를 입게 된다. 연방은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대규모 군사작전을 통해 벌레들을 구축할 계획을 세운다. 이에 자신들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끌려올 대다수의 징집병들은 수뇌부의 명령 아래 사지로 나아가게 되는데…


작품 분류

판타지, SF

작품 태그

#스페이스오페라 #전쟁

작품 성향

아직 작품 성향 분석을 위한 데이터가 부족합니다.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3회) 200자 원고지 89매

등록 / 업데이트

19년 11월 / 19년 11월

작가의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