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절대진공&상상된 위대함]을 다 봤습니다

분류: 책, 글쓴이: 노르바, 4시간 전, 댓글3, 읽음: 31

근데 일단 제 마음에 든 건 상상된 위대함쪽이라… 일단 그거만 짧은 감상(?)을…

 

[상상된 위대함]이라는, 존재하지 않는 책들의 ‘서문’형식으로 본인이 쓴 소설(들 모음)의 서문의 제목이 [상상된 위대함]… 여튼 서문만 모아두더라도 가장 악평을 하는 사람을 막을 수 있다는 블라블라.

 

근데…

서… 문…?

서문????

 

이게 서문이야??????????

서문이란!!
모름지기!!!
4페이지 이내로 끝나야 하는 법!!!

…인데 이 죄다 긴 내용은 무엇이란 말인가…

하지만 재밌으니 패스하겠습니다

 

[네크로브]


서문 쓴 사람 이름부터 웃음벨

출판사 이름에서 또 한번 더 웃음벨 ㅋㅋㅋㅋ 조디악(황도대 별자리들을 의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무려 139판!

그리고 내용은… 서문이 아니라 논평이자나요!!! 차라리 옮긴이의 말이라고 해요!!!
심지어 놀랍게도 SF.

와 이게… 이게 어떻게 SF가 되지? 진짜 천잰가? 천재는 이런가?

 

[에룬티카]
“한천 한천은 나의 사랑이네 위에서 말한데로”
판사님 위 글은 제 한천 위의 세균이 썼읍니다. 그래서 오타가 났읍니다.

네. 세균에게 영어 가르치는 연구 내용이라 이러합니다. 그렇게 찾던 생물학 SF가 여기 있었네요. 심지어 개웃김.

 

[비트문학의 역사]

이게… 서문? …은 아니고 차례가 이렇다고 소개하는 서문 중 일부입니다(…) 뭐라는겨.

 


이빨꽉물-퍽차-얼굴피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하신분… ‘이빨꽉물’의 원어가 너무나 궁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판서문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2판 서문은 짧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판에서는 4권짜리가 5권으로 늘어납니다. 형이상학과 종교학 분야 문헌이 늘어나면서 ‘비트신학’적 문헌이 되고, 독자적인 지위를 갖게 되었다며… 그래서 정보 신학, 수학적 신학, 물리주의적 신학… 심지어 비트유머학으로 분류되어야 할 관념도 언급합니다 ㅋㅋㅋ

 

서문 뿐만 아니라 [체험구독제안서]도 나옵니다.

 

[베스트란드 엑스텔로페디아 전자44권 체험구독 제안서]

베스트란드 엑스텔로페디아 라는… ‘신탁백과사전’
그러나 기존의 신탁백과사전, 다수신탁백과, 소수신탁백과와는 다르다고 광고합니다. 적절한 자기장구호를 큰 소리로 외치면 스스로 책장에서 내려오고 스스로 책장을 넘겨 요청된 표제어를 스스로 펼치며, 6만 9500개의 알기쉽고 명확하게편집된 미래에 관한 표제어를 수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작 6만 9500개인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마는 어쩐지 이유가 예상가능하다는 느낌적인 느낌…

 

[베스트란드 엑스텔로페디아 체험판]


바로 뒤에 그 ‘무료체험판’도 소개됩니다. 그래서 엑스텔로페디아에 실린 각종 표제어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진짜 미친거 같네.

 

와 암튼 SF소설을 읽으면서 현웃터질거라 생각 못했는데 너무 재밌네요. 아주 유쾌한 작가였어요.

노르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