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출근하기 싫은 월요일

분류: 내글홍보, 글쓴이: 김뭐시기, 3시간 전, 댓글7, 읽음: 29

하지만 전 이미 출근하고 말았는데요… 출근하니 지난주 해외 출장에 다녀온 직원이 과자를 사서 돌렸습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의 본사가 히로시마에 있고, 거기서 유명한 게 저 모미지 만쥬라는 건데요. 단풍잎 모양의 구움 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에 출근하는 게 너무 싫네요. 여름은 그나마 에어컨을 남의 돈(관리비)으로 쐴 수 있으니 출근하는 게 그나마 나은데… 심지어 이곳은 지금 눈이 쌓일 정도로 내려서 길도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cold-face: 눈이 내려서 덜 춥긴 하지만서도 ㅠ

 

아 맞다 내 글 홍보!

 

 

 

작년에 꽤 오래 출근하기 싫었던 시기가 있었는데요. 그때 사무실을 날려버리고 싶어서 썼던 글입니다. 표고버섯 좋아합니다. 토리텐 붓카케 우동도 좋아합니다.

 

 

 

이건 가장 최근에 소일장으로 썼던 글입니다.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이지만 한번도 포근한 꿈을 꾼 적이 없고 매번 기괴한 꿈만 꿨는데요. 그래서 제가 꿨던 꿈처럼 써봤는데, 제 꿈보다는 개연성도 있고 정돈된 거 같네요 :smiling-tear: 애초에 꿈을 기승전결로 꾼다는 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겨울이 좋았는데 요즘은 그냥 따뜻한 게 좋네요… 더운 건 싫고(?) 빨리 꽃 피는 봄이 오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벚꽃보단 향이 좋은 매화를 좋아합니다(?)

이번 주도 화이팅… :melting:

김뭐시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