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작품 셀렉션 기능 外 PC&모바일 웹사이트 메인 화면 개편

2019.4.22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전해드립니다.


  • 작품 셀렉션 기능 추가

그간 모바일앱 메인 화면을 통해서만 만나 보실 수 있었던 ‘작품 셀렉션’ 기능을 이제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집부와 리뷰어의 큐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로 묶을 수 있는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만, 보다 간편하게 다양한 작품들을 많이 소개해 드릴 수 있는 방식으로 도입된 기능입니다. PC와 모바일웹에서 각각 다르게 출력되오니 각기의 활용 형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PC 메인

PC화면에서는 리뷰 영역 하단에 ‘브릿G 셀렉션’이 새롭게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주제별로 기본 4개의 작품들이 고정되어 나타나며, 화면에 새로 진입할 때마다 작품들은 랜덤으로 바뀌며 노출됩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같은 주제로 묶은 더 많은 작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웹

모바일웹은 PC와 다르게 슬라이드하여 각 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작품과 리뷰 영역 사이에 해당 기능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웹에서 ‘작품 셀렉션’은 등록 최신순으로 셀렉션의 제목과 대표 작품들의 정보가 함께 나타납니다. 이때, 대표 작품과 작가 썸네일은 화면에 진입할 때마다 랜덤하게 바뀌며 노출됩니다.

또한, PC와 달리 각 작품에 바로 진입할 수 없기 때문에 각 셀렉션 주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고유한 랜딩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작품 셀렉션 기능으로 이제 웹사이트에서도 보다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 보세요.


  • PC 메인 화면 UI 개선 

작품 셀렉션 기능 추가와 더불어, 작품 큐레이션, 이벤트, 매거진, SHOP, 공지 등 다채로운 정보 영역을 보다 눈에 띄게 구분하고 개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작품 큐레이션

PC 메인 화면에 나타나는 편집부의 작품 큐레이션 개수를 기존 4개에서 3개로 조정하는 대신 출력되는 이미지 크기를 키워, 주제 전환을 빠르게 하고 사용자의 눈에 띄도록 개편하였습니다.

 

이벤트&매거진

최신 이벤트와 매거진 정보가 소개되는 썸네일 크기도 정사각형 형태로 바뀌어, 최신 이벤트와 매거진 정보 등을 보다 비중 있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OP상품&소식/공지

PC 메인 하단에서 소개되고 있던 SHOP 상품과 소식&공지 역시 다양한 정보에 가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디자인을 수정하였습니다.

SHOP 상품의 경우 항목을 줄이는 대신 다른 위젯들과 비슷한 UI로 변경하고 썸네일을 왼쪽에 위치시켰습니다.

소식&공지의 경우에도 잘 눈에 띄지 않는 단점을 보완해 연한 배경색을 추가하여 눈에 잘 띄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모바일웹 메인 화면 UI 개선

모바일웹 메인 화면 하단 역시 콘텐츠별로 보다 확연하게 구분하고, 콘텐츠 영역 및 디자인을 보완하였습니다.

각 콘텐츠 영역별로 상단에 타이틀 텍스트를 추가하고 상하 여백을 넉넉히 두어, 각 내용이 어떤 건지 구분이 쉽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 없던 ‘이벤트’ 콘텐츠 영역이 새롭게 추가되어, 이제 모바일 웹 메인에서도 최신 이벤트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과 SHOP 상품 영역에도 상단에 타이틀 텍스트가 추가되어 정보 파악이 보다 쉬워졌습니다.

또한 각 항목을 슬라이드하면 끝에 나오던 ‘더보기’ 링크를 큰 제목 우측으로 이동시켜 바로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