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리뷰 종류 모아 보기 기능 추가 外

2019.4.18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전해드립니다.


  • 리뷰 – 리뷰 종류 모아 보기

리뷰 역시 다양한 종류로 세분화 된 만큼, 내가 원하는 리뷰 종류만 따로 모아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상, 감상, 비평, 팬아트&캘리를 포함해 공모, 의뢰를 통해 공개된 리뷰까지, 이제 원하는 종류의 리뷰를 선택해 간편하게 모아볼 수 있습니다.

PC버전

PC에서 리뷰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상단에 다양한 종류 버튼이 그룹화되어 나타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디자인 된 리뷰 종류를 손쉽게 선택하여 해당 종류의 리뷰만 필터링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하단에는 브릿G 추천 리뷰, 이달의 리뷰, 추천리뷰어의 리뷰를 별도로 모아볼 수 있는 옵션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버전

메뉴가 많기 때문에 모바일버전에서는 위와 같이 메뉴를 펼쳤을 때 하단으로 리뷰 종류가 나열되도록 하였습니다.

브릿G 추천 리뷰, 이달의 리뷰, 추천 리뷰어의 리뷰는 동일하게 버튼을 눌러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 이달의 리뷰, 이달의 큐레이션 라벨 신규 추가 

월간 브릿G의 보은 시즌2를 통해 이달의 리뷰어, 이달의 큐레이터로 선정이 되시면, 해당 리뷰와 리뷰어의 큐레이션에 각각 새로운 라벨이 추가로 생성됩니다.

이달의 리뷰

↑ 편집부의 선정을 통해 ‘이달의 리뷰어’로 선정이 되면 해당 리뷰어에게는 위와 같은 알림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이달의 리뷰어 선정 시 기준이 되었던 리뷰에 대해 신규 라벨이 추가됩니다.

 

↑ 해당 리뷰 타이틀 상단

 

↑ 리뷰 페이지 목록

 

↑ 해당 작품의 리뷰 탭

 

↑ 리뷰어 소개 페이지


이달의 큐레이션

↑ 마찬가지로, 편집부의 선정을 통해 ‘이달의 큐레이터’로 선정이 되면 해당 리뷰어에게는 위와 같은 알림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역시 이달의 큐레이터를 선정할 때 참고 기준이 되었던 리뷰어의 큐레이션에 라벨이 추가로 생성됩니다.

 

↑ 해당 큐레이션 타이틀 상단

 

↑ 리뷰어 작품 큐레이션 페이지 목록

 

↑ 리뷰어 소개 페이지


기존에 이달의 리뷰어, 이달의 큐레이터로 선정된 분들의 기준 리뷰/큐레이션에 대해서도 해당 라벨이 적용이 될 예정입니다.

월간 브릿G의 보은 시즌2를 통해 매달 선정되는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시고 새로운 라벨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