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브릿G 2주년 기념 코멘트 이벤트

2019.2.19


종료된 이벤트 보러 가기→

브릿G 오픈 2주년을 맞이해 많은 분들께서 전해 주신 축사와 축전(!)을 한데 전해드렸었는데요, 더불어 브릿G가 2주년을 맞이할 때까지 함께해 주신 회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자 코멘트 이벤트도 한데 진행하였습니다. 남겨주신 코멘트는 하나도 빠짐없이 꼼꼼히 읽었으며, 기능적인 제안은 추후 보완사항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전해주신 응원의 말씀, 제안의 말씀, 잊지 않고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자양분으로 삼고 나아가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당첨자를 선별하여 발표합니다. 각 당첨 내역에 따라 배송정보 필요 유무가 다르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브릿G 밀크글라스 (20명)

홍린

파란펜
이필원
토파즈
29N
인망
라그린네
김귤
윤다
theand
소윤
유노
탄로
메무아
ARTISTAGE
구망성

이불
VKRKO

▶당첨자 배송 정보 입력하기

※ 배송 정보 입력 시, 비고란에 당첨 내역을 구분하여 기재해 주세요 .ex)밀크글라스 당첨 

 

 

골드코인 20G (30명)

서우서우
프란디에
빅토리정
bard
피오레이
태윤
유기농볼셰비키
치카리카
그람시
엔젤러브

키르난

반짝거리기

이설
김명환

잭와일드
찬바람
이브나
전자시계
wibry

무용무용
Jiheun
민트
NM
nepillin
네크로멘서귀한환영자

※ 골드코인은 해당 계정에 바로 적립되므로, 배송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배송 정보 입력 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입력이 보다 편리합니다.
  • 모든 당첨자의 정보가 수합된 뒤 일괄 배송되므로 배송 정보는 늦어도 2/24(일)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입력 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꼭 기한 전에 배송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 실물 배송 제품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브릿G 가입 이메일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