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리뷰 숏코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19.2.15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전해드립니다.


  • 리뷰 ‘숏코드’ 기능 추가 

이제, 작품뿐만 아니라 리뷰에서도 숏코드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리뷰글 하단에 [<>] 모양의 버튼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링크를 복사하여 자유게시판, 댓글 등에 붙여넣기 하시면, 리뷰 정보가 포함된 링크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에 입력한 화면 예시입니다. 활성화 된 리뷰 숏코드는 위와 같은 형태로 별도의 ‘리뷰’ 태그가 붙습니다.

마찬가지로, 작품과 리뷰 숏코드의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작품 숏코드에도 별도의 ‘작품’ 태그가 붙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작품 숏코드와 리뷰 숏코드의 경우 다음과 같이 색상 등이 분리되어 출력됩니다.

이제 리뷰 숏코드 기능을 통해 보다 편하게 리뷰를 소개해 보세요.


  • 자유게시판 – ‘리뷰 추천’ 카테고리 추가 및 ‘리뷰 임베드’ 메뉴 추가 

자유게시판에도 리뷰를 위한 기능들이 두루 보완되었습니다.

다양한 감상, 비평, 단상, 팬아트, 캘리그라피 등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에 ‘리뷰 추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자유게시판 내 편집기 메뉴에서도 작품 임베드뿐만 아니라 리뷰 임베드 기능이 추가되어 손쉽게 리뷰를 검색하고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에 추가된 ‘리뷰 임베드’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리뷰 제목 또는 리뷰어를 입력할 수 있는 검색창이 활성화됩니다.

검색 후 리뷰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본문에 리뷰 숏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또한, 본문 또는 댓글에서 가로 길이에 따라 숏코드가 너무 늘어지지 않도록 길이 조절도 보완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