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2년 3차 창작 지원 프로젝트 선정 작가 발표

2022.10.5

2022년 3차 창작 지원 프로젝트 선정 결과를 발표합니다.

2022년 3차 창작 지원 프로젝트 선정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창작 지원금 선정 작가는 신청자를 기준으로 평균 활동 빈도와 독자 반응, 가점(활동 기간, 독점 여부) 등 다양한 지표를 기준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단계 부문
신청 부문 작가명 대표작품(중단편의 경우 최신 등록작 1편만 나열)
중단편 김태민 (추가 등록 중단편 총 16편)

 

1단계 부문
신청 부문 작가명 선정 작품(중단편의 경우 최신 등록작 1편만 나열)
중단편 wydunit (총 20편)
연재 씨큐씨큐 (총 75화)
연재 편새 (총 37화)

 

선정되신 작가님들께는 이메일로 개별 연락을 드리며, 전자협약서 날인 등 일련의 절차에 대한 안내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 선정 연재작 또는 신청 조건에 포함되는 엽편 및 중단편 작품들은 공지 시점으로부터 180일 동안 공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2023년 4월 2일까지)
  • 관련 행정 업무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공지 및 개별 공지 이후로부터 30일 이내 회신 또는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에는 선정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 선정 작가님들은 다음 창작 지원 프로젝트에서 차회 단계로 후속 신청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등록이 필요한 횟수는 본 공지 ‘발표일’을 기점으로 새로이 집계됩니다.
  • 창작 지원 프로젝트에서 선정된 작가분들은 전 단계 선정 후 2년 이내라면 같은 분야의 차회 단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첫 선정 이후에는 같은 부문으로 1단계 재신청은 불가능합니다.

 

더불어 창작 지원 프로젝트 변경 사항에 대한 사전 안내를 전해드립니다.

2023년도부터는 창작 지원금 접수 기간을 반기로 조정하여 연 2회 접수 및 발표하되, 상위 단계 신청 조건이 전 단계 선정일로부터 2년 이내로 연장됩니다.(현행은 전 단계 선정일로부터 1년 이내 상위 단계 창작 지원금 신청 가능)

내년에도 브릿G에서 활동하시는 작가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