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작품 짧은 주소 기능 등 보완 사항 안내

2021.3.18

안녕하세요,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작품 짧은 주소 기능 

작품 짧은 주소 기능이 보완되었습니다. 고유의 짧은 주소가 원래의 주소로 리다이렉트되는 방식이며, 글자수 제한이 있는 SNS에 소개하거나 작품 주소를 기억하시고자 하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추후 공유하기 버튼에도 짧은 주소를 보완할 예정입니다. 사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품(중단편 및 연재작) 짧은 주소 사용법

연재 작품 원래 주소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s/?novel_post_id=126809
연재작 짧은 주소 https://britg.kr?nvl=126809

중단편 작품 원래 주소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115997&novel_post_id=61973
중단편 짧은 주소 https://britg.kr?nvl=61973

 

연재 작품의 특정 회차 짧은 주소 사용법

연재 회차 원래 주소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304925&novel_post_id=126809
회차 짧은 주소 https://britg.kr?nvlp=304925

 


 

  • 연재 작품 즐겨찾기 지표 변경

그간 숫자로 노출되던 연재 작품의 즐겨찾기 지표의 노출 방식을 변경하여, 내부 기준으로 설정된 특정 구간에 맞게 각기 다른 아이콘 이미지가 구현되도록 하였습니다.

변경된 아이콘 이미지는 총 다섯 단계로, 손가락 숫자 1부터 5까지 순차적인 단계로 차등 적용됩니다.

 

가장 높은 단계의 구독 지표는 위와 같이 왕관 모양의 아이콘으로 대체되어 나타납니다.

 

단, ‘즐겨찾기’ 개념이 아닌 중단편 ‘공감’의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숫자 지표가 유지됩니다.

 


 

  • 읽기목록 – 연재/중단편 구분 버튼 추가 

관심작을 비롯해 주제별 작품 리스트 관리가 가능한 ‘읽기목록’ 페이지에 연재 및 중단편 작품에 따라 모아볼 수 있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읽기목록과 관련된 활용법은 다음 공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 ‘읽기목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