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 작품 큐레이션 숏코드 기능이 생성되었습니다.

2020.10.6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 전해드립니다.

 

리뷰어가 다채로운 주제별로 작품을 모아 작성하는 ‘리뷰어 작품 큐레이션’에도 숏코드 기능이 생성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큐레이션 하단에 있는 ‘숏코드 복사’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작품, 리뷰 숏코드 이용 방식과 동일합니다.

숏코드 복사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댓글, 자유게시판 등에 붙여넣을 수 있는 간단한 코드가 뜹니다.

 

여러 작품을 모은 큐레이션 특성상 기존의 작품 및 리뷰 숏코드 출력 형태와는 다르게,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나타납니다.

공포의 본질은 가련함과 슬픔 – 소외된 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공포물 4편

일본의 원로 공포만화가 히노 히데시가 방한 후 인터뷰에서  “호러 만화에서 괴물, 귀신들은 사람들의 손에 죽는데 이는 소외된 사람들의 가련함, 슬픔과 연결된다”는 요지의 대답을 한 적이 있습니다. (* 참고 기사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20&aid=0000389243) 길지 않은 ...

 

이렇게 출력된 리뷰어의 큐레이션 숏코드에서는 큐레이션에 포함된 작품들을 바로 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하단의 박스 영역을 누르면 해당 리뷰어의 작품 큐레이션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리뷰어 작품 큐레이션 숏코드 기능을 활용해 리뷰어 큐레이션의 활용도가 더 높아지길 희망합니다.

매달 리뷰어 작품 큐레이션을 작성해 주시면 ‘월간 브릿G의 보은’을 통해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리뷰어의 큐레이션 보러 가기→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