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러분의 손에는 한 장의 종이가 쥐어져있습니다. 바로 지난 일요일 애니멀 베이커리에서 발생한 K빵 실종사건 때문입니다. K빵은 이 베이커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빵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모두 이 빵집에서 팔리고 있는 동물 빵들입니다. 사건발생 시간 여러분이 무엇을 했고, 또 무엇을 봤는지 간단히 진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빵 : 저는 아무것도 몰라요. 그냥 오븐에서 갓 구워져 나온 뒤로 제 형제자매들이 있는 진열대에 놓여 누가 나를 집어갈지 고대했을 뿐인걸요. K빵에 대해서는 알지도 못해요! 빨리 절 풀어주세요 이렇게 있다간 말랑한 식감이 질겨져서 누구도 거들떠보지 않는 빵이 될거에요!
곰빵: 글쎄요. 그땐 손님들이 많았잖아요. 제 앞에도 저를 살까말까 고민하던 분이 계셔서 적극적으로 저를 어필하던 중이라 K가 있는 쪽에는 신경쓸 여유가 없었습니다. 딱 맞게 노릇한 갈색곰으로 구워져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다이어트 하던 중이었는지 어쨌던지 참 안타까운 표정으로 절 내려놓고 가버렸지요.
피카츄빵: 外国パンを差別しないでください。もちろん私は彼がいやでした。けれど、それだけで私が容疑線に上がってはいけません。そもそも私は事件当時に私を買ってくれと頼む子供の手によっていました。結局その子は他のパンを買ったんですが。
나무늘보빵: 자고… 있던… 터라… 그런데… K…가…코…? 쿨… 아이구… 잠들어…버렸네… 하여튼… 였나요…? 쿨…
너구리빵: K빵이 사라졌다니. 전 그때 돼지빵이랑 얘기하고 있었어요. 가게로 빨간 모자를 쓴 누군가가 들어왔거든요. 처음 보는 손님인 것 같았는데 손님이라고 하기에는 행색이 너무 이상해서 우리들끼리 좀 이상하다, 누구지, 그런 말을 하고 있었어요.
햄스터빵: 어? 고양이 빵이 사라졌어요. 여기 고양이 빵 목에 달려 있던 홈런볼 방울만 달랑 남아있어요. 봐요.
고양이빵: 아 그건 제가 알아요. K빵과 어제 같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양빵의 양털 속에서 같이 잠이들었어요.
K빵: 모두들 죄송해요. 저 때문에 이렇게 고생하셨네요. 양빵의 털이 너무 보드라와 조금만 자고 나오려고했는데 그만 이렇게 늦어졌네요. 모두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 그럼 오늘도 다함께 열심히 일해요. 앗, 저기 손님이 오시네요.
동물빵들: 안녕하세요. 동물 베이커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호스트 코멘트
여러분들은 무슨 빵이 드시고 싶나요?
참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