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마의 여름

  • 장르: 판타지, 로맨스
  • 평점×598 | 분량: 12회, 253매
  • 소개: 문을 열고 들어선 것은 몹시 의외의 인물이었다. (중편 정도) 더보기

누마의 여름 12화

작가 코멘트

리퀘스트 박스에 받았던 글이 모티프였습니다.

그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혼자가 있는, 명망 있지는 않으나 성실한 기사 <-> 예언이 거의 들어맞는 성녀.
성녀는 한 기사의 미래를 보게 됩니다. 능력은 빼어나지 않지만 성실한 기사는 적당히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고, 그 옆에는 성녀- 그러니까 자신의 모습이 있습니다. 예언은 꽤나 단편적으로, 두 사람이 공적으로 맺어지는지, 아니면 밝히기에 떳떳한 관계인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기사는 성녀 본인의 입을 통해서 예언의 내용을 알게 됩니다…….)

캄파나 파탈리타스와 약간 심상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 분위기가 다른 글로 해 봤습니다. 조금 근대 느낌이 드는 동풍인데 그렇게 보이지는 않는듯…
이런저런 설명할 부분이 더 많은데 길어지면 안될 것 같아 이것저것 쳐냈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