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판) 멍청한 판타지 모음집 1 ~ 300 +

1 ~ 10

작가 코멘트

아마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겁니다.

“한밤중에 갑자기 뭐하는 짓이냐 녹차아아아아!”라고요.

예? 아니라고요?
…아님 말고.

예. 아무튼 개?정판입니다.
멍판도 그렇고, 지금은 비공개 때려놓은 ‘오늘밤, 누군가 이세계인이 된다’도 그렇고.
원래는 어디서 컨택이라도 들어오지 않는 한 이미 쓴 부분을 수정할 생각은 없었는데 말이죠.
이야, 근데 다른 데 공모전 한다길래 슬쩍 올려보려 했더니 고쳐야 할 부분이 영 거슬리지 뭡니까.
그래서 원래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도 고칠 겸, 2023 개정판(웃음)으로 올려봤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엽편파트는 5천자를 맞추기 위해 5~10개씩 합쳐질 예정입니다.
예. 그래서 구버전 원고 위에 덧씌울 수가 없었어요.
인기 없다못해 실수로 업로드 순서까지 꼬였던 네이버연재쪽이면 모를까,
다른 분들하고 댓글로 떠들면서 썼던 연재란에 손대기도 좀 껄끄럽고 말이죠.

그런고로, 앞으로 한동안은 슈멍판하고 같이 찾아뵙겠습니다.
가장 최신화 된 동시에 몹시도 오래된 아무말 모음집을 즐겨주시면 기쁘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