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고등학교 78회 입학식 신입생 축하 연설문

성수고등학교 78회 입학식 신입생 축하 연설문

미리보기

본 영상은 2019년 3월 2일에 촬영된‘제 78회 성수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식’촬영 영상 중 교장선생님의 축하 연설 부분을 편집한 것입니다. 모든 저작권은 성수고등학교 방송부에 있으며, 영상에 대한 악의적 편집 행위나 욕설, 모욕적인 게시물이 적발될 시 엄중한 처벌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본 화면을 임의로 편집하여 배포하는 행위 역시 처벌 대상의 범주에 포함되는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영상의 공개는 인터넷 상에 떠돌고 있는 안현수 현 성수고등학교 8대 교장에 대한 루머 유포를 반박하기 위하여 교장 선생님의 허가 아래 공개를 결정한 영상입니다. 성수고등학교는 언제나 학생들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인터넷 상에 떠도는 루머(학창 시절 이야기, 폭력진압 등)는 당시 교사였던 안 교장 선생님께 악의를 품은 본 학교 졸업생이 고의로 유포한 소문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성수고등학교 교직원 일동은 현재 교장 선생님께 닥친 사태에 굉장한 유감을 표하는 바이며 하루라도 빨리 상황이 해결되기를 촉구하는 바입니다. 영상을 사용하기 원하시는 방송국이 있다면 성수고등학교 방송국 담당 교사 이 상 선생님(063-212-1145)께 연락 바랍니다.

— 본 작품은 유료입니다. —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