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자리는 그녀의 자리였다

작가

그 자리는 그녀의 자리였다

작가 코멘트

아소미 리코와 야기 쇼는 죽었습니다. 직접적인 묘사는 하지 않았지만 말이에요.
리코가 쇼를 향해 무언가를 휘둘렀지만, 다음에 나온 말은 야기 쇼의 살인이었죠. 리코는 쇼를 죽이지 못 한 채 되려 소에 의해서 살해 당했습니다.
그녀는 사망으로 처리되지도 못 한 채 실종으로 처리 되어 진실은 파묻히게 되었지만 학교 학생들, 그리고 가족들은 알고 있었죠. 리코는 쇼에 의해서 살해당했다.

리코으 가족들은 쇼의 가족들에게 많은 돈을 얻었습니다. 그걸로 입 다 닦았습니다. 애초에 그들은 리코를 가족이라고 생각 안했으니까요. 돈 받았으니 윈윈이죠.

쇼는 오컬트 부원들에 의해서 살해당합니다.
오컬트 부원들이 불렀다는 그 대사가 그들이 그를 죽였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들이 그를 불렀다는 말을 경찰에게도 선생에게도, 그의 가족에게도 하지 않았어요.

폭정만 일삼던 그 빌어먹을 회장의 죽음을 모두가 기뻐했으니까요.

단 한 사람, 아소미 리코만을 제외하고요.
자신의 손으로 온전한 복수를 할 수 없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