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계속 많아지네요 ㅜ… 자꾸 시간이 밀려 죄송합니다. 짬짬히 쓰지만 점점 시간에 쫒기는거 같네요… 다음 케이스부터 회당 30~50매 사이로 끊어야 할거 같습니다. 더 많이 쓸수 있다면 좋았을텐데… 죄송합니다 독자분들… ;ㅅ; 현실의 벽이 의외로 높네요…. 그래도 내용은 최대한 알차고 재미지고 고증에 맞게 열심히 할거에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광기잔인
작가 코멘트
요즘 일이 계속 많아지네요 ㅜ… 자꾸 시간이 밀려 죄송합니다.
짬짬히 쓰지만 점점 시간에 쫒기는거 같네요… 다음 케이스부터 회당 30~50매 사이로 끊어야 할거 같습니다.
더 많이 쓸수 있다면 좋았을텐데… 죄송합니다 독자분들… ;ㅅ;
현실의 벽이 의외로 높네요….
그래도 내용은 최대한 알차고 재미지고 고증에 맞게 열심히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