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걸렸습니다ㅠㅠ 현직에 계신 분과 연이 있어서 인터뷰를 마친 후에 쓰려고 했는데, 막상 뭘 여쭤야할지 잘 안떠오르더군요. 먼저 쓰고 나서 여쭙기로 했습니다. 한권 분량이 만들어지면 이전 분량까지 전부 리부트 시키려고 하는데 그때 여쭙고 고치겠습니다. 계속 아무것도 안올리고 있으면 제가 퍼질 것 같아서 우선 올립니다ㅠ (사실은 이미 퍼져서 예상한 시점보다 한참 걸려서 올렸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빠진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감성잔인힐링
작가 코멘트
오래 걸렸습니다ㅠㅠ
현직에 계신 분과 연이 있어서 인터뷰를 마친 후에 쓰려고 했는데, 막상 뭘 여쭤야할지 잘 안떠오르더군요. 먼저 쓰고 나서 여쭙기로 했습니다.
한권 분량이 만들어지면 이전 분량까지 전부 리부트 시키려고 하는데 그때 여쭙고 고치겠습니다.
계속 아무것도 안올리고 있으면 제가 퍼질 것 같아서 우선 올립니다ㅠ
(사실은 이미 퍼져서 예상한 시점보다 한참 걸려서 올렸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빠진 내용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