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제 막 세상에 발을 들여 방황하시는 사회 초년생분들, 연애가 미숙하기에 헤어짐이 너무나 힘드신 분들, 괴로운 일들은 딱히 없지만 지치신 분들, 그냥 아무나 나의 이야기를 들어줬으...더보기
소개: 이제 막 세상에 발을 들여 방황하시는 사회 초년생분들, 연애가 미숙하기에 헤어짐이 너무나 힘드신 분들, 괴로운 일들은 딱히 없지만 지치신 분들, 그냥 아무나 나의 이야기를 들어줬으면 하는 분들, 이런 자기만의 고민을 털어내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 제가 하는 일을 홍보하겠습니다.
고민 들어드립니다.
때로는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하기 힘든 이야기들이 있고 남들은 이해 못하는 자기 만의 고민이 있죠.
저도 그런 고민들을 많이 갖고 있었고 지금도 조금 남아 있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해 고민의 개수가 많이 줄었는데요. 그 비결에는 대화가 있었습니다.
누군가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면 직접적으로는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할진 몰라도 정신적으로나 심리적인 부분으로는 한결 편안해질 겁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자잘한 고민이라 할지라도 저는 진지하게, 때로는 같이 웃으면서 고민 많은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작가 코멘트
고민 아직 안 끝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