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발로 서고 처음으로 마음먹고 써본 소설입니다. 해외 파켓스트를 듣다가 재미있는 가설을 듣고 머리 한구석에 넣어 두고 있었습니다. 단편을 써보자고 마음을 먹고 몇 번을 쓰다 막히다 쓰다 막히다 하며 갚아 엎다 보니 자연스럽게 한구석에 들어있던 이론이 튀어 나왔습니다. 소설을 쓴다는건 무척 두근거리고 신기한 경험이네요. 여기까지 오셨다는건 끝까지 읽어 주셨다는 것이겠죠? 정말 감사합니다. 잠깐, 이거 글 아래에 나오는거 맞죠? 아니면 되게 쪽팔릴것 같은데……
작가 코멘트
네발로 서고 처음으로 마음먹고 써본 소설입니다. 해외 파켓스트를 듣다가 재미있는 가설을 듣고 머리 한구석에 넣어 두고 있었습니다. 단편을 써보자고 마음을 먹고 몇 번을 쓰다 막히다 쓰다 막히다 하며 갚아 엎다 보니 자연스럽게 한구석에 들어있던 이론이 튀어 나왔습니다. 소설을 쓴다는건 무척 두근거리고 신기한 경험이네요. 여기까지 오셨다는건 끝까지 읽어 주셨다는 것이겠죠? 정말 감사합니다. 잠깐, 이거 글 아래에 나오는거 맞죠? 아니면 되게 쪽팔릴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