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가 끝이 났습니다. 신들의 춤은 다른 소설들과는 달리 수많은 인물이 나와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이 작품에서 생존이 뛰어난 주인공은 없습니다. 모두 공평하게 기회를 주었으며, 단지 이 등장인물들이 어떻게 길을 걸어가는지 그들의 몫일 뿐이죠. 1부는 단순히 프롤로그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2부는 이보다 더 방대한 분량일 겁니다.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잔인슬픔
작가 코멘트
1부가 끝이 났습니다. 신들의 춤은 다른 소설들과는 달리 수많은 인물이 나와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이 작품에서 생존이 뛰어난 주인공은 없습니다. 모두 공평하게 기회를 주었으며, 단지 이 등장인물들이 어떻게 길을 걸어가는지 그들의 몫일 뿐이죠. 1부는 단순히 프롤로그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2부는 이보다 더 방대한 분량일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