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거의 연초였나 봄에 동명의 작품을 브릿지에 올렸었습니다. 현생이 바쁘고+도입부를 바꾸고 싶어 비공하고 계속 뒤엎다.. 이대로는 진도가 전혀 나가지 않을 것 같아서 다시 질렀습니다. 저는 혼자 쓰는 건 죽어도 못하는 체질인가봐요.
정말 쓰는 대로 막 올라옵니다. 조용히, 길게, 꾸준히 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상단의 표지그림은 일러스트레이터 팔각(트위터 @anise_9)님이 그려주셨습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감성달달힐링어둠발랄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거의 연초였나 봄에 동명의 작품을 브릿지에 올렸었습니다.
현생이 바쁘고+도입부를 바꾸고 싶어 비공하고 계속 뒤엎다.. 이대로는 진도가 전혀 나가지 않을 것 같아서 다시 질렀습니다.
저는 혼자 쓰는 건 죽어도 못하는 체질인가봐요.
정말 쓰는 대로 막 올라옵니다. 조용히, 길게, 꾸준히 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상단의 표지그림은 일러스트레이터 팔각(트위터 @anise_9)님이 그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