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보면, 한 1980년대 쯤에 만들어진 과학 만화가 있더군요.
그 만화를 보면 이제 곧 기름이 고갈 된다고, 지금의 저와 독자님이 살고 있는 이때쯤에 기름이 없어질 거라고 이야기 했었습니다.
근데 지금 보면, 그런일은 벌어지지 않았고, 또 다른 곳에서 기름이 또 나오고 있지요.
그걸 보고 있으면, 과연 기름이 고갈되는 언제일까 하는 생각도 해보기도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자원을 낭비하면 안되겠지만 말이에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도서관에서 보면, 한 1980년대 쯤에 만들어진 과학 만화가 있더군요.
그 만화를 보면 이제 곧 기름이 고갈 된다고, 지금의 저와 독자님이 살고 있는 이때쯤에 기름이 없어질 거라고 이야기 했었습니다.
근데 지금 보면, 그런일은 벌어지지 않았고, 또 다른 곳에서 기름이 또 나오고 있지요.
그걸 보고 있으면, 과연 기름이 고갈되는 언제일까 하는 생각도 해보기도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자원을 낭비하면 안되겠지만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