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만족의 화살이 정신나간 관통력 설정을 가지게 된 이유는 소설 자체의 설정 때문입니다.
이전화를 보시면 마나를 사용해 신체 강화와 방패 강화를 한 기사를 화살 하나가 밀치며 기사를 뒤로 밀어 버리는데, 이 정도 힘이 그정도 힘이라는 것이죠.
물론 가벼운 화살 하나가 철판을 관통하게 만드는 운동력과 무거운 포탄 하나가 철판을 관통하게 만드는 운동력 차이는 당연히 포탄이 몇십배이상 크니까 그건 감안 해야 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카만족의 화살이 정신나간 관통력 설정을 가지게 된 이유는 소설 자체의 설정 때문입니다.
이전화를 보시면 마나를 사용해 신체 강화와 방패 강화를 한 기사를 화살 하나가 밀치며 기사를 뒤로 밀어 버리는데, 이 정도 힘이 그정도 힘이라는 것이죠.
물론 가벼운 화살 하나가 철판을 관통하게 만드는 운동력과 무거운 포탄 하나가 철판을 관통하게 만드는 운동력 차이는 당연히 포탄이 몇십배이상 크니까 그건 감안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