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군에 가야 할 때가 되면서 공군을 지원했었습니다.
1차는 어찌 어찌 합격을 했는데, 2차에 문제가 있는 것 같군요.
이번에 공군 면접을 보고 왔는데. 망한 것 같아요… ㅎㅎ
그… 공군을 가기 위해서 부가점수를 얻으려 봉사활동을 하고 왔는데. 거기에서 면접이 끝나고 나서 뭐라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목소리가 작아서… 잘은 안 들렸습니다만…) 사회 봉사활동을 뭐 어쩌고 저쩌고 하시더라고요… 허허 그래서 뭐가 뭔지를 몰라서 사회 봉사활동이 맞다 하니까는 갑자기 CCTV를 확인하네, 뭘 확인하네. 그러시네요… ??????
작가 코멘트
어우… 피곤해서 뭘 뭐라고 쓰고 있는 건지 혼란스럽네요…
———기타 등등———
이제 군에 가야 할 때가 되면서 공군을 지원했었습니다.
1차는 어찌 어찌 합격을 했는데, 2차에 문제가 있는 것 같군요.
이번에 공군 면접을 보고 왔는데. 망한 것 같아요… ㅎㅎ
그… 공군을 가기 위해서 부가점수를 얻으려 봉사활동을 하고 왔는데. 거기에서 면접이 끝나고 나서 뭐라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목소리가 작아서… 잘은 안 들렸습니다만…) 사회 봉사활동을 뭐 어쩌고 저쩌고 하시더라고요… 허허 그래서 뭐가 뭔지를 몰라서 사회 봉사활동이 맞다 하니까는 갑자기 CCTV를 확인하네, 뭘 확인하네. 그러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