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te. ] 국경 봉쇄안은 그 안건의 치명적인 중요성과 대비되게 언론이나 유럽 연합 자체에서도 관심을 못 받았다. 이런 점은 무수하게 많이 협정문 자체가 뜯어 고쳐진 점과 비교해 보면 참으로 아이러니할 수 밖에 없는 점이 아닐수가 없었다. 유럽 연합의 정무 수석 중 한 명이었던 한스도 그런 케이스였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광기잔인참신슬픔
작가 코멘트
[ Note. ] 국경 봉쇄안은 그 안건의 치명적인 중요성과 대비되게 언론이나 유럽 연합 자체에서도 관심을 못 받았다. 이런 점은 무수하게 많이 협정문 자체가 뜯어 고쳐진 점과 비교해 보면 참으로 아이러니할 수 밖에 없는 점이 아닐수가 없었다. 유럽 연합의 정무 수석 중 한 명이었던 한스도 그런 케이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