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1막을 수정하는 작업을 해볼까 합니다. (3막 연재는 차질이 없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요즘 사실 글 쓰는 것 자체가 너무 즐겁네요. 조회수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도 하는데, 그 스트레스가 오히려 원동력이 되어주는 것 같아요.
아래한글을 이용해서 글을 쓰고 있는데, 자동 맞춤법 검사기가 오히려 비문을 만들거나, 자유롭게 문장을 쓰는 걸 방해하는 방지턱 역할을 할 때가 있어서 오늘부터 끄고 쓰기로 하였습니다. 맞춤법에 어긋나는 표현이 있다면 과감한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조만간 1막을 수정하는 작업을 해볼까 합니다.
(3막 연재는 차질이 없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요즘 사실 글 쓰는 것 자체가 너무 즐겁네요.
조회수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도 하는데,
그 스트레스가 오히려 원동력이 되어주는 것 같아요.
아래한글을 이용해서 글을 쓰고 있는데, 자동 맞춤법 검사기가
오히려 비문을 만들거나, 자유롭게 문장을 쓰는 걸 방해하는 방지턱 역할을
할 때가 있어서 오늘부터 끄고 쓰기로 하였습니다.
맞춤법에 어긋나는 표현이 있다면 과감한 지적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