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일’은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의 여주인공(강혜정 분) 이름이에요. 그 영화의 캐릭터를 떠올리며 썼어요. 그러니까 아주 귀엽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한테는. ^^
2. 한가위 주간을 맞아 이번주에는 주5회 연재합니다! 라고 말하지만… 다음 연재를 위해 <사냥꾼들> 연재 횟수를 늘리려고 합니다. 읽어주시는 분들께 글폭탄이 되지 않기를 바라고… 부디 천천히, 즐기면서 읽어주셨으면. :)
고맙습니다. 병원 가기 힘들다는데, 부디 아프지 마시고 정겨운 한가위 연휴 잘 보내세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개그광기잔인
작가 코멘트
1. ‘여일’은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의 여주인공(강혜정 분) 이름이에요. 그 영화의 캐릭터를 떠올리며 썼어요. 그러니까 아주 귀엽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한테는. ^^
2. 한가위 주간을 맞아 이번주에는 주5회 연재합니다!
라고 말하지만… 다음 연재를 위해 <사냥꾼들> 연재 횟수를 늘리려고 합니다.
읽어주시는 분들께 글폭탄이 되지 않기를 바라고… 부디 천천히, 즐기면서 읽어주셨으면. :)
고맙습니다.
병원 가기 힘들다는데, 부디 아프지 마시고
정겨운 한가위 연휴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