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샘물입니다. 오늘의 불릿G2 주제는 ‘갈증’입니다.
엮기 힘든 형이상학적인 주제였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애매모호하게 잡았던 두 사람의 과거를 구체적으로 써보고, 동시에 둘의 공통적인 감정과 사건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사실 산율의 과거는 확실히 이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작가인 저도 예상치 못하게 굴러갔네요)
참고 레퍼런스를 ‘사이버펑크 2077’로 잡고 있는데, 이게 까딱하면 파쿠리가 될 수 있어서 언제나 긴장하고 쓰고 있습니다.
평소보다 분량이 적어 아쉽습니다만, 불릿G 주간동안 1등을 놓치기 싫다는 똥꼬집때문에 수면시간이 박살나고, 피로가 누적되니 어쩔 수가 없습니다.
원래는 저 둘의 과거 이야기를 짧게 하고, 그 뒤에 새로운 사건을 하나 더 넣으려고 했는데 그러면 100매 가까이 작성될 게 뻔해 상-하로 나눠서 써야해요! 이건 감내할 수 없습니다 저를 놓아주십시오.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일찍 잠들 수 있겠군요. 짧아서 완주율은 높게 나올 거라 기대중입니다.(웃음)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샘물입니다. 오늘의 불릿G2 주제는 ‘갈증’입니다.
엮기 힘든 형이상학적인 주제였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애매모호하게 잡았던 두 사람의 과거를 구체적으로 써보고, 동시에 둘의 공통적인 감정과 사건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사실 산율의 과거는 확실히 이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작가인 저도 예상치 못하게 굴러갔네요)
참고 레퍼런스를 ‘사이버펑크 2077’로 잡고 있는데, 이게 까딱하면 파쿠리가 될 수 있어서 언제나 긴장하고 쓰고 있습니다.
평소보다 분량이 적어 아쉽습니다만, 불릿G 주간동안 1등을 놓치기 싫다는 똥꼬집때문에 수면시간이 박살나고, 피로가 누적되니 어쩔 수가 없습니다.
원래는 저 둘의 과거 이야기를 짧게 하고, 그 뒤에 새로운 사건을 하나 더 넣으려고 했는데 그러면 100매 가까이 작성될 게 뻔해 상-하로 나눠서 써야해요! 이건 감내할 수 없습니다 저를 놓아주십시오.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일찍 잠들 수 있겠군요. 짧아서 완주율은 높게 나올 거라 기대중입니다.(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