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는 어느 날 떠오른 단어인 ‘광산의 노역자’로부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제가 구상 중이던 중세 판타지풍 세계관을 조금 섞었죠.
세계관에 관련된 이야기가 몇 개 더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컨셉 정도밖에 정해두지 않아서 완성하는 데에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그 때 나온 몇 가지 표현을 더 자세하게 다뤄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이야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감성개그광기
작가 코멘트
이 이야기는 어느 날 떠오른 단어인 ‘광산의 노역자’로부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제가 구상 중이던 중세 판타지풍 세계관을 조금 섞었죠.
세계관에 관련된 이야기가 몇 개 더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컨셉 정도밖에 정해두지 않아서
완성하는 데에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그 때 나온 몇 가지 표현을 더 자세하게 다뤄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이야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