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전 제목: 에실리아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법사의 자질을 가지고 태어난 에실리아 네미나는 그 쓸모를 인정받아 수도의 황궁에서 자라게 된다. 그러나 모종의 이유로 자리바얀테 황실은 ...더보기
소개: 이전 제목: 에실리아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법사의 자질을 가지고 태어난 에실리아 네미나는 그 쓸모를 인정받아 수도의 황궁에서 자라게 된다. 그러나 모종의 이유로 자리바얀테 황실은 그녀의 가문을 몰락시키고, 에실리아를 도구처럼 감금하여 키워낸다. 이후 시간이 흘러 아카데미에 입학하게 된 에실리아는 성인이 될 때까지 자신의 ‘본질’을 깨닫지 못해 곧 능력을 잃게 될 위기에 처한다. 가문의 복수와 자신의 미래를 위해 돌파구가 절실한 지금, 아카데미에는 가장 보잘것없는 힘을 가진 제6황자인 카르함 자리바얀테가 교환학생으로서 입학한다.
작가 코멘트
~에실리아의 필기 노트~
(1) 크레타로 가는 배는 3일에 한 번씩 운행. 하지만 학생들은 들어가고 나갈 수 있는 날이 정해져 있다.
(2) 티켓은 2월과 3월, 2번에 나누어서 판매됨. 벌써부터 암시장에서는 비싼 값에 팔리고 있다고… (얼마일까?)
(3) 참가 신청은 3월 말. 5월 1일에 크레타로. 16~19 경기, 20일 결과 발표.
(4) 황실의 데트 개량 및 실험-책을 찾아보자.
(5) 마나의 활용(심화): 마하네 유리아나 선생님. (올해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