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멍청한 판타지 모음집 (2) 터보

  • 장르: 판타지, 기타 | 태그: #이게뭐야 #멍판모2터보
  • 평점×1160 | 분량: 228회, 3,005매 | 성향:
  • 소개: 인외마경이 난립하는 판타지 세계. ‘생존자’들은 오늘도 만만치 않다. 더보기

Sp 001. 깊은 하늘의 창염화 (14)

작가 코멘트

약 3주만이네요. 격조했습니다. 식인 참게에게 던져져도 모자람이 없을 만큼 긴 시간이군요.
사실 12~14화는 전부 한 편으로 올리려 했어요.
근데 어? 이그니스 일기장 쓰다보니까 얘가 끝낼 생각을 안 하네. 코이츠 제법 투 머치 토커네? 죽일 생각으로 쓰는데 죽을 생각을 안 하네? 어라?
…대충 그런 느낌으로, 정신을 차려보니 만 육천자정도 나왔더군요. 너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쪼개야 했습니다.

…분명 멍판1 마지막 에피때도 이랬던 거 같은데 말이죠. 혹시 데자뷰 느껴본 적 있으신가요? 전 지금입니다.
그리고 이제 길고 길었던, 전작과 연결시키면서 전작을 안 보셔도 되도록 이 얘기 저 얘기 연결 시키고 있는 창염화.
이제 둘이 대판 싸우는 것만 남았네요. 기다려주시고 기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 그리고 접속 안한 사이 노벨피아에서 무려 후원을 받았습니다.
비공개여서 언급은 피해야겠다 싶습니다만, 좋게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