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내용으로 선택지없는 비주얼노벨 (제가 만든건 플레이어 개입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엄밀히 말해 게임은 아니지만…) 을 vnap이라는 툴을 사용해서 만든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본래 소설로 공개하려고 했지만, BGM과 효과음을 들으면서 하면 더 재미있을것같아서 도전해보았으나, 많은분들이 해주시진않더군요. 새로운 기분으로 닉네임도 바꾸고, 소설로서 다시 도전해보려고합니다.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감성달달광기잔인
작가 코멘트
같은 내용으로 선택지없는 비주얼노벨 (제가 만든건 플레이어 개입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엄밀히 말해 게임은 아니지만…) 을 vnap이라는 툴을 사용해서 만든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본래 소설로 공개하려고 했지만, BGM과 효과음을 들으면서 하면 더 재미있을것같아서 도전해보았으나, 많은분들이 해주시진않더군요. 새로운 기분으로 닉네임도 바꾸고, 소설로서 다시 도전해보려고합니다.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